Vision ON TALFAQ
- Q.[비식별화] 비식별화 완료된 영상은 FHD화질(30fps)로만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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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네, 아쉽지만 어떠한 화질과 해상도의 영상을 업로드하시더라도 비식별화 처리가 적용된 완료 파일은 FHD화질 및 30프레임의 해상도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FHD 이하의 화질의 영상은 비식별화 처리 후에도 동일한 해상도로 작업이 완료됩니다.) - Q.[비식별화] 비식별화 하려는 영상에서 보유 포인트가 모자르면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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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비식별화 처리를 하기 위한 영상이 결제하신 요금제의 이용량을 초과할 시 추가 결제를 통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보유 서비스량 선 소모 및 추가 결제 사용량 후 소모 형태) - Q.[비식별화] 비식별화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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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정체성이 공개되지 않도록 이미지 ,영상 등을 변환하여 예방하는 과정을 의미 합니다.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사진 및 영상을 수집 및 처리하려면 비식별화 과정이 필수입니다. - Q.[비식별화] 사진도 변환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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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네, 사진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영상과 다르게 객체를 선택하여 원하는 부분만 변환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Q.[비식별화] 사진변환시 객체가 선택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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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사진 변환 시 마스크 착용 및 피부 톤이 어두운 경우 객체 선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Q.[비식별화] 서비스 사용방법 - 선택 비식별화 사진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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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비식별화가 필요한 사진 한장을 드래그 또는 클릭하여 불러옵니다.
2. 사진을 불러온 후 '①영상/이미지 업로드'버튼을 눌러서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비식별화가 필요한 사진의 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3. '변환방식(생성 또는 블러)'과 원하는 객체(얼굴 또는 번호판) 선택 후 '② XX 포인트를 차감하고 변환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주의-선택한 객체만 생성 또는 블러를 적용합니다.)
4. 변환이 완료된 사진은 우측 상단의 '나의 TAL‘ 페이지 내 '변환상태'를 통해 메일전송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사진 비식별화는 요청 즉시 변환되므로 완료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사용방법' 영상을 참조하세요.
- Q.[비식별화] 서비스 사용방법 - 선택 비식별화 영상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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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비식별화가 필요한 영상 하나를 드래그 또는 클릭하여 불러옵니다.
2. 영상을 불러온 후 '①영상/이미지 업로드'버튼을 눌러서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비식별화가 필요한 영상의 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3. 팝업창 상단 음성지원 체크버튼을 통해 해당 영상의 음성(소리)를 포함 혹은 미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단, 음성(소리)포함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을 포함한 문제 발생 시 당사는 어떠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음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4. 팝업창 우측 하단의 파란색 '영상 선택 변환'버튼을 누릅니다.
5. '나의 TAL' 페이지 내 업로드한 영상을 찾아 '선택 변환' 클릭합니다.
(※업로드 순서로 자동 정렬되며, 영상 내 객체(얼굴 및 번호판)인식을 위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6. 비식별화가 필요한 특정 객체(얼굴 또는 번호판)를 선택합니다.
(※주의-선택한 객체만 생성 또는 블러를 적용합니다.)
7. 선택 후 팝업창의 'XX 포인트를 차감하고 변환하기'버튼을 누릅니다.
(※ 변환이 완료되면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변환 완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8. 변환이 완료된 영상은 '변환상태'의 아이콘(영상자르기)을 통해 길이조절, 사진 또는 글자 삽입, 부분 블러 또는 모자이크가 가능합니다.
9. 변환이 완료된 영상은 우측 상단의 '나의 TAL' 페이지 내 '변환상태'를 통해 메일전송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사용방법' 영상을 참조하세요. - Q.[비식별화] 서비스 사용방법 - 영상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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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 비식별화가 필요한 최대 10개의 영상을 드래그 또는 클릭하여 불러옵니다.
2. 영상을 불러온 후 '①영상/이미지 업로드'버튼을 눌러서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3. 팝업창의 '② XX 포인트를 차감하고 변환하기' 버튼을 눌러 변환을 시작합니다.
(※ 변환이 완료되면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변환 완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4. 변환이 완료된 영상은 '변환상태'의 아이콘(영상자르기)을 통해 길이조절, 사진 또는 글자 삽입, 부분 블러 또는 모자이크가 가능합니다.
5. 변환이 완료된 영상은 우측 상단의 '나의 TAL' 페이지 내 '변환상태'를 통해 메일전송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사용방법' 영상을 참조하세요.
- Q.[비식별화] 영상 내 같은 객체(얼굴 또는 번호판)를 다른 객체로 인식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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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영상 내 객체(얼굴 또는 번호판)의 경우 사진과 다르게 객체의 움직임을 통해 각도, 조명을 비롯하여 부분적인 가려짐, 과도한 악세사리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인공지능 학습과 성능 개선을 통해 다양한 환경과 외부 요인으로 인한 객체 인식 오류를 최소화 하고, 보다 완벽한 정확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Q.[비식별화] 영상 변환이 완료되는 시점은 알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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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변환작업 완료시점 포인트 차감 내역과 더불어 변환 완료 안내 메세지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나의 TAL 내 '변환상태'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
단, 사진은 즉시 변환되므로 알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 Q.[비식별화] 영상변환 혹은 결제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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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발생한 문제 혹은 문의사항은
cs@dbnt.co.kr 메일접수 또는 032-721-5670으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Q.[파일 원본] 원본과 작업본의 저장 및 보관 여부를 알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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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시스템 상 업로드하신 원본은 분석 및 비식별화 이후 자동 소멸되어 파일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또한, 비식별화 작업이 완료된 파일은 2주간의 기한 내 메일 전송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후 다운로드가 불가능하며 파일 또한 삭제됩니다. - Q.[파일 종류] 영상 변환되는 파일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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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AVI, .avi, .MP4, .mp4, .MOV, .mov, .wmv, .WMV, .webm, .WEBM, .3gp, .3GP
- Q.[파일 종류] 사진 변환되는 파일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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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ng, .jpeg, .jpg, .gif, .webp, .bmp
- Q.[회원]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점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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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서비스의 이용 절차와 지불 비용의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전자)세금계산서의 원활한 발행을 위하여 기업회원을 별도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 Q.[회원]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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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로그인 메뉴에서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Q.[회원] 여러개의 계정(아이디)를 생성할 수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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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네 그렇습니다.
신규 회원가입 시 서비스를 체험해 보실 수 있는 일정량의 사용 [기간]을 제공해 드리고 있기에 휴대폰 번호당 한 개의 계정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 Q.[회원] 추천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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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마이페이지 내 추천인 수정 후 '신청'을 누르시면 확인 후 변경 적용해 드립니다.
- Q.[회원]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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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마이페이지 내 회원 탈퇴 절차를 통해 가능하며
회원 탈퇴 이후 일정 기간동안 동일한 휴대폰 번호를 사용한 신규 회원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탈퇴 시 잔여 사용 기간 및 사용량은 계정과 함께 삭제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Q.[회원] 회원가입이 꼭 필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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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네, 비식별화 하고자 하는 영상의 정보(길이,프레임,해상도 등)에 따른 비용을 결제하셔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